NFL 11주차 소품: 앤서니 리처드슨, 조나단 테일러가 AFC 사우스에서 최고의 베팅을 했습니다
NFL 11주차 소품: 앤서니 리처드슨, 조나단 테일러가 AFC 사우스에서 최고의 베팅을 했습니다
Blog Article
텍사스는 AFC 사우스 순위에서 6승 4패로 우승 기록을 보유한 유일한 팀입니다. 휴스턴은 텍사스를 잡을 수 있는 합법적인 기회가 있는 유일한 팀으로 4승 6패의 콜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오늘 제 NFL 최고의 예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AFC 사우스를 위한 NFL 11주차 소품 4가지 내기
1. 타이탄스 QB, 바이킹스(-120)를 상대로 13.5 러싱 야드 이상 레비스 영입 예정
네, 마요네즈 씨가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왔습니다. 윌 레비스는 최근 몇 주 동안 다리에 기대고 있습니다.
타이탄스의 러닝백은 10주차에 차저스를 상대로 41개의 러싱 야드에 5개의 캐리를 기록했습니다. 베투스 스포츠북에서 레비스의 러싱 소품은 13.5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 쿼터백은 2주 연속 이 수치를 상회했습니다.
바이킹스를 상대로 레비스의 러싱 야드에서 오버를 잡습니다.
2. 콜츠 RB 조나단 테일러, 제트기(+550)를 상대로 첫 터치다운 득점 기록
조나단 테일러와 같은 스타들을 위한 TD 소품에서 큰 가치를 얻기는 어렵습니다. 테일러가 터치다운을 성공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콜츠-제츠 경기에서 첫 번째 TD를 기록하기 위해 러닝백을 잡는 것입니다.
3. 타이탄스 RB 타이재 스피어스, 바이킹스(+325)와의 경기에서 TD 득점 기록
지금 보지 마세요. 타이탄스의 러닝백 타이재 스피어스가 공격에 더 많이 관여하고 있습니다. 토니 폴라드는 바이킹스와의 경기에서 러닝백이 의심스러운 부상을 당하고 있습니다.
폴라드가 잘 어울린다고 해도 타이탄스가 업무량을 줄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스피어스의 TD 소품은 +300이라는 놀라운 가치를 제공하며, 이번 주말 NFL 추천 및 중계에 스피어스를 포함시키세요.
4. 콜츠 QB 앤서니 리처드슨 1+ 패싱 터치다운 대 제츠 (-205)
인디에서도 쿼터백 캐러셀이 계속되고 있으며 앤서니 리처드슨이 콜츠 쿼터백으로 돌아왔습니다. 리처드슨의 소품은 쿼터백에 대한 기대치가 얼마나 낮은지 보여줍니다.
플레이메이커의 터치다운 패스 소품은 NFL 라인에서 0.5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 리처드슨이 해야 할 일은 터치다운 한 번만 던지면 티켓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.
이것은 좋은 제츠 팀이 아닙니다. 저는 리처드슨이 싸우는 애런 로저스를 상대로 터치다운을 던질 수 있는 기회를 좋아합니다.
For More Details:토토사이트 순위